Manitoba 분류
위니펙 시장 후보 고드 스티브, 시장 당선시 사거리 구걸을 불법 처리하겠다고 공약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923 조회
- 목록
본문
고드 스티브(Gord Steeves)는 교차로들에 서 있는 차량들에 접근하는 걸인들(panhandlers)이 공공 안전(public safety)에 인지된 위협(perceived threats)이라는 문제에 대하여 그의 견해를 밝혔습니다.
고드 스티브(Gord Steeves)는 만약 그가 위니펙 시장에 당선이 된다면, 이들 걸인들이 사거리에서 운전자들을 상대로 구걸하는 것을 불법으로 하겠다고 약속을 했습니다.
그는 이들은 일할 능력이 있지만 술이나 마약을 위한 돈을 모으기 위한 방법의 하나로 운전자들을 위협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방법으로 전혀 성가시게 하지 않지만 어떤 사람들은 이런 행동으로 운전자들을 괴롭힌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이 문제를 전해들었으며, 특별히 여자들이 멈춤 신호(적색등)때문에 사거리에서 기다릴 때 이들 걸인들이 다가와 차 창문을 두드리면 최소한 어느정도 무서움이 든다고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시장에 당선이 되면, 이들 걸인들이 더 이상 걱정이 되지 않도록 그것을 불법으로 만들어 기존 법령을 수정하도록 시의회에 계획을 제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상 위니펙 프리 프레스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