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itoba 분류
위니펙 교육청의 보고서는 3학년 학생들의 읽고 쓰는 능력과 계산 능력에서 큰 향상을 보여줘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920 조회
- 목록
본문
위니펙 교육청(Winnipeg School Division, 이하 WSD)의 보고서는 3학년 학생들(Grade 3 students)은 8년 전보다 읽고 쓰는 능력(literacy)과 계산 능력(numeracy)에서 훨씬 더 좋은 점수를 얻고 있습니다.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위니펙 교육청(WSD)의 51% 학생들이 주 전역에서의(across the province) 11% 증가율과 비교하여, 읽기(reading)에 대한 기대들(expectations)을 충족시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2009년과 2017년의 결과 비교에 따르면, 계산 능력(numeracy)도 132% 이상 증가했습니다.
지속적인 개선을 위한 기본 작업(the Framework for Continuous Improvement)으로 알려진 이 보고서는 학생의 성취(student achievements)와 교육 결과(educational outcomes)를 추적하는 계획 및 보고 과정(a planning and reporting process)입니다.
크리스 브로튼(Chris Broughton) 교육청장은 글로벌 뉴스 라디오 680 CJOB에 이 보고서가 광범위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결국 우리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지역사회에 보여주기 위해 매년 발표할 보고서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매일 위니펙 교육청의 교육자들과 직원들은 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교실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 보고서가 지난 몇 년 동안 교육청이 해오고 있는 긍정적인 작업에 대한 성적표 역할을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교육청은 학생들이 학교에 오는 것을 보고 있고, 매년 출석률(attendance rates)이 개선되고 있으며, 매년 졸업률(graduation rates)이 개선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 결과는 위니펙 교육청에서 직원들이 하고 있는 일을 반영한 거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상 글로벌 뉴스 위니펙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