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ada 분류
이번 년말 휴가철(holiday season)에 사기 온라인 쇼핑(scammed shopping online)을 당하지 않기 위한 10가지 요령들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959 조회
- 목록
본문
신분 도용(identity theft)부터 피싱 사기(phishing scams)까지, 사기범들(fraudsters)은 휴가철(the holiday season)을 대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업 개선 협회(The Better Business Bureau, 이하 BBB)는 90%의 소비자들(consumers)이 소셜 미디어에서(on social media) 한 사기(a scam)에 관련되었고, 50% 이상의 사람들이 그 사기꾼들에게 속았다고 말했습니다.
기업 개선 협회(BBB)는 사기꾼들(scammers)이 언뜻 보기에 신뢰할 수 있는 소매업자(a trusted retailer)의 것으로 보이는 비슷한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이 기업 개선 협회(BBB)가 소비자들에게 클릭하기 전에 생각하라고 촉구하는 이유입니다.
메인랜드 B.C.(Mainland B.C.)의 기업 개선 협회(BBB)에서 일하는 카라 데이비스(Karla Davis)는 그들은 온라인 구매 사기(online purchase scams)를 보고, 가짜 웹사이트들(fake websites)을 보고, 신분 도용(identity theft)과 신용카드 도용(credit card theft) 그리고 신용카드 세부 정보(credit card details)가 훼손되는 것을 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다음은 온라인 쇼핑 중에 사기를 당하는 것을 피하기 위한 기업 개선 협회(BBB)의 10가지 주요 요령들(tips)입니다.
1. 실제 거리 주소(an actual street address)와 전화번호를 제공하는 평판이 좋고 신뢰할 수 있는 소매업체들과 함께 쇼핑하기 : 개인정보 보호(a privacy)나 반품 정책(return policy)을 찾을 수 없는 경우, 연락처 정보(contact information), 주소 또는 고객 서비스 세부 정보를 찾을 수 없는 경우, 해당 플랫폼(platform)에서 쇼핑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러운 경우 소매점(the retailer)에 직접 문의하십시오.
더 자세한 기업 개선 협회(BBB)의 요령들 전체 목록은 여기서 찾을 수 있습니다.
기업 개선 협회(The Better Business Bureau, 이하 BBB)는 90%의 소비자들(consumers)이 소셜 미디어에서(on social media) 한 사기(a scam)에 관련되었고, 50% 이상의 사람들이 그 사기꾼들에게 속았다고 말했습니다.
기업 개선 협회(BBB)는 사기꾼들(scammers)이 언뜻 보기에 신뢰할 수 있는 소매업자(a trusted retailer)의 것으로 보이는 비슷한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이 기업 개선 협회(BBB)가 소비자들에게 클릭하기 전에 생각하라고 촉구하는 이유입니다.
다음은 온라인 쇼핑 중에 사기를 당하는 것을 피하기 위한 기업 개선 협회(BBB)의 10가지 주요 요령들(tips)입니다.
1. 실제 거리 주소(an actual street address)와 전화번호를 제공하는 평판이 좋고 신뢰할 수 있는 소매업체들과 함께 쇼핑하기 : 개인정보 보호(a privacy)나 반품 정책(return policy)을 찾을 수 없는 경우, 연락처 정보(contact information), 주소 또는 고객 서비스 세부 정보를 찾을 수 없는 경우, 해당 플랫폼(platform)에서 쇼핑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러운 경우 소매점(the retailer)에 직접 문의하십시오.
2. 몇 개 출처들(sources)의 고객 후기들(customer reviews)을 읽기: 친숙하지 않은 사업들은 경계하세요.
3. 허위 광고(false advertising) 및 가짜 웹사이트들(phony websites)에 주의: 허위 광고에 주의하고 웹 브라우저의 웹 주소(the web address)를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사기꾼들은 언뜻 보기에 신뢰할 수 있는 소매점(a trusted retailer)에 속하는 것처럼 보이는 비슷한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4. 반품/교환(return/exchange)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privacy policies)을 이해하세요.
5. 사실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좋아 보이는 놀라운 거래(amazing deals)와 시장 가격보다 상당히 낮은 품목에 주의합니다.
6. 개인 정보(personal information)를 보호하기 위해 살 때 공용 WiFi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7. 문법에 안 맞고(poor grammar) 철자 오류(spelling mistakes)가 많이 있는 이메일과 웹사이트는 피하십시오.
8. 신용 카드(credit card) 사용: 송금(wire transfer), 선불 직불카드(prepaid debit) 또는 선물 카드(gift cards), 현금만(cash only) 또는 제삼자를 통해(through third parties) 결제를 요청하는 기업과 개인을 경계해야 합니다.
9. 가짜 선적 통지(fake shipping notices)를 주의하십시오. 당신의 주문에 문제가 있다고 말하고 개인 정보(personal information) 또는 금융 정보(financial information)를 요청하는 이메일을 주의합니다. 의심스러운 경우, 그 소매점 웹 사이트(the retailer’s website)로 들어가서 주문 상태를 추적하십시오.
10.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antivirus software)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더 자세한 기업 개선 협회(BBB)의 요령들 전체 목록은 여기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상 글로벌 뉴스 위니펙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
링크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