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itoba 분류
디즈레일리 프리웨이 다리(Disraeli Freeway bridge)에서 제설차(snow grader)를 포함한 교통사고로 1명 사망, 2명 부상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584 조회
- 목록
본문
화요일 밤에 디즈레일리 프리웨이 다리(Disraeli Freeway bridge)의 북쪽 방향 차선에서(on the northbound lanes) 교통사고가 발생한 후, 한 명이 사망하고 두 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오후 10시 30분경에 일어난 그 교통사고는 한 제설차(a snow grader)와 관련이 있었습니다.
위니펙 경찰은 사고 차량 운전자가 그 제설차(the snow grader) 앞을 지나가려고 속도를 높이다가 제설차 앞부분 적재함(the loader)과 충돌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위니펙 소방구급대(the Winnipeg Fire Paramedic Service)의 대원들은 그 교통사고와 관련된 그 차량에서 운전자와 앞좌석 승객(the front passenger)을 구조했습니다.
운전자인 30대 남자는 현장에서 사망선고를 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조수석에 타고 있던 20대 여자는 생명에 지장이 있는 부상(life-threatening injuries)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차 안에는 10대 청소년(a teenager)도 타고 있었는데, 불안정한 상태로(in unstable condition)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이후 안정된 상태(stable)로 호전되었습니다.
경찰의 교통부서(The traffic division)에서 그 교통사고의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관련 정보가 있으신 분은 204-986-7085로 신고해 주기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