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Buy & Sell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감동/웃음/슬픔/지혜/음악/문학 이야기방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이민, 유학, 현지 정착에 관련된 질문은 해당 게시판에 하시길 부탁드립니다. 이곳은 카테고리에 있는 것처럼 감동/웃음/슬픔/지혜/음악/문학 등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 상업적인 광고는 발견시 임시게시판으로 옮겨지며 문의는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생활 이야기 분류

짧은 독서 2. - 관계를 이해하니?

작성자 정보

  • 자작나무숲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질거야'라는 말은 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그건 너무 불확실하쟎아.

그 시간이 올지 안올지도 모르고, 설령 그 시간이 온다 그래도 그때 정말 괜찮아질지 아닐지는 모르는거쟎아."

"......."

"난 그냥 '시간이 지나면 알게 되겠지'라는 말이 더 솔직한거 같애.

그때 어떻게 될지 지금은 잘 모르니까 말이야.

그리고, 그래야 덜 비참해질거 같거든."

"괜찮아지지 않으면 더 비참해질거라는건 너두 알잖아."

"......."

그래서 난 '괜찮아질거야'라는 말보다, '이해할 수 있겠지'라는 말이 더 좋아."

"너하고 나하고의 관계도 그러면 좋겠어.

시간이 지나서 괜찮아지는 것도 좋지만 시간이 지나서 더 잘 이해하는 관계, 그게 더 좋지 않을까?"

"......."

"정말이지 난 지금, 네가 날 잘 이해하지 못해도 괜찮아. 난 널 충분히 이해하니까.

시간이 지나서, 그때가서 괜찮든 괜찮지 않든, 어떤 상황이 됐든, 서로 이해할 수 있다면, 그걸로 충분하지 않을까?"

"괜찮고 안괜찮고는 우리 마음대로 되는게 아니지만 

이해하는건 각자가, 서로가 할 수 있는 거니까."  

"......."
---------------------------------------------------------------------------------

이상적인 관계란, 좋고 나쁘고를 따지지 않고 좋아지고 안좋아지고를 계산하지 않는 관계, 그리고 어떤 상황에서도 어떤 상황이 되더라도 이해하고 이해해줄 수 있는 관계 아닐까요?

(feat ; '좋아요'를 누르지 않아도 당신을 이해합니다. ^^)

children-700725__340.jpg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59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