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Buy & Sell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상업적인 광고는 발견시 임시게시판으로 옮겨지며 문의는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작성자 정보

  • KoNews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 경찰은 토요일 자정 경에 남서 버스 전용도로(Southwest Transitway)의 버스 대피소(a bus shelter)에서 한 여자가 성폭행(a sexual assault)을 당한 후 한 30대 남자를 찾고 있습니다.

경찰은 보도자료를 통해, 자정 무렵 챈슬러 드라이브(Chancellor Drive)와 펨비나 하이웨이(Pembina Highway) 인근 버스 대피소에서 성폭행을 당한 여자의 신고에 대응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빅토리아 종합병원(Victoria General Hospital)에서 그 피해자를 만났고, 그녀는 폭행 과정에서 여러 차례 열상을 입었고, 상체에 부상을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그녀가 버스 대피소 안에 앉아 있을 때 한 남자가 칼을 들고 그녀에게 다가갔고, 그녀에게 옷을 벗으라고 말했고, 그녀가 따르지 않으면 그녀를 다치게 할 것이라고 위협했다고 말했습니다. 그 피해자는 시내버스가 도착하기 전에 신체적, 성적 폭행을 당했고, 그 남자는 그녀의 재산 일부를 가지고 도망쳤다고 말했습니다.
그 남자 용의자는 대략 30세, 5피트 6인치에서 5피트 8인치 사이의 키, 마른 체격에 짧은 검은 머리를 하고 있으며, 폭행 당시 짙은 색의 조깅하는 사람들이 입는 흰색 반팔 티셔츠를 입고 있었고, 그 용의자가 사용한 칼은 회색 또는 검은색 손잡이가 달린 더 큰 부엌칼로 묘사되었습니다.
경찰은 이 지역에 있거나 용의자의 인상착의와 일치하는 사람을 목격한 사람은 성범죄팀(the sex crimes unit) 204-986-6245 또는 범죄예방센터(Crime Stoppers) 204-786-8477(TIPS)으로 연락하도록 요청하고 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30 / 1 페이지
번호
제목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