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연(Irene)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Buy & Sell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바람따라 길따라(여행기)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상업적인 광고는 발견시 임시게시판으로 옮겨지며 문의는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Manitoba 분류

에피넷 크릭 트레일(Epinette Creek Trail) 하이킹 - 스프루스 우즈 주립공원(Spruce Woods Provincial Park)

작성자 정보

  • 푸른하늘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지난 2018년 1월 6일에 신년 들어 첫번째로 캐나다인 동호회원들과 함께 위니펙 시 밖으로 하이킹을 다녀왔습니다. 매니토바주에서 가장 추운 달인 1월에 들어서서 위니펙 시에서 먼 곳으로 하이킹을 떠나기 때문에 다른 때보다 더욱 준비를 철저히 하고 집을 나섰습니다. 

신년 초이고 날씨가 추운 탓에 참가자들이 많지 않아서 포티지 애비뉴(Portage Ave.)에 있는 팀 호튼스(Tim Hourtons)에 만나 커피 한 잔을 하고는 차량 한 대에 모두 타고 출발했습니다. 

1번 고속도로 포티지 라 프레이리(Portage la Prairie) 전에 날씨가 나빠져 눈발이 휘날리고 먼 곳이 안 보일 정도라 하이킹을 하지 못하는 것이 아닌가 걱정을 했었는데, 막상 스프루스 우즈 주립공원(Spruce Woods Provincial Park) 내 에피넷 크릭 트레일(Epinette Creek Trail)의 시작점(Trailhead)에 도착했을 때는 하늘이 맑고 높아 시퍼렇게 보였습니다.


에피넷 크릭 트레일(Epinette Creek Trail) 시작점으로 찾아가는 길 >


에피넷 크릭 트레일(Epinette Creek Trail)은 5번 고속도로를 타고 남쪽으로 가다 Sand Hills Casino를 지나 스프루스 우즈 주립공원(Spruce Woods Provincial Park)을 들어가면 바로 왼쪽에 있습니다.



■ 에피넷 크릭 트레일(Epinette Creek Trail)에서 하이킹(hiking) 하기
- 거리 : 왕복 약 16km
- 시간 : 약 5시간 10분


에피넷 크릭 트레일(Epinette Creek Trail)에는 3개의 오두막들(cabins)이 있습니다. 첫번째 오두막(cabin)은 주차장 옆에 있고, 두번째 오두막(cabin)은 에피넷 크릭(Epinette Creek)을 지나 있고, 세번째 오두막(cabin)은 뉴펀들랜드 라빈 트레일(Newfoundland Ravine Trail)과 연결되는 곳에 있습니다. 

뉴펀들랜드 라빈 트레일(Newfoundland Ravine Trail)은 세번째 오두막(cabin)에서 남동쪽으로 4번째 오두막(cabin)까지 갔다 돌아오는 왕복 25.5km 길이의 트레일로, 이곳을 갔다 오려면 하루는 안되고 4번째 오두막(cabin)에서 하루를 자야 하는 장거리 트레일입니다. 

이날 2시간을 넘게 걸어 3번째 오두막(cabin)에 도착했고, 오두막에 미리 준비되어 있는 장작으로 불을 피워 몸을 녹이고 점심식사를 할 때 한 그룹의 사람들이 오두막에 도착했습니다. 그 사람들은 크로스 컨츄리 스키(cross country ski)를 타고 온 사람들로 잠시 얘기해 보니 4번째 오두막(cabin)에서 하루 밤을 자고 돌아올 것이라고 합니다. 

걸어오기도 쉽지 않을 길을 1박을 위해 침낭 등이 매달린 큰 배낭을 메고 스키를 타고 온 사람들을 보니 대단하다는 생각과 그룹에 있는 사람들이 20-30대의 젊은 사람들은 보이지 않고 대략 40대-60대 나이 대로 참 인생을 재미있게 산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하이킹을 끝내고 돌아오면서, 에피넷 크릭 트레일(Epinette Creek Trail)은 에피넷 크릭(Epinette Creek)이 높은 지역을 뚫고 지나가면서 만든 계곡의 능선을 따라 트레일을 만들어 하이킹을 하는 동안 지루하지 않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아래는 하이킹하며 찍은 사진들로 동영상을 만들어 봤습니다. 즐감하세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74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