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바람따라 길따라(여행기)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상업적인 광고는 발견시 임시게시판으로 옮겨지며 문의는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미국 분류

미국 밀워키(Milwaukee) 시의 미시간 호(Lake Michigan) 산책길따라 자전거 타기

작성자 정보

  • 푸른하늘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미국 시카고(Chicago) 시로 가는 길에 위스콘신 주(Wisconsin)의 수도인 밀워키(Milwaukee) 시를 잠깐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참고로, 밀워키(Milwaukee)는 미국 위스콘신 주(Wisconsin)에서 가장 큰 도시로 약 57만 명(2005년 추산, 광역시 175만 명)이 사는 미시간 호의 남서부 기슭에 위치한 항구도시입니다. 낙농품, 기계, 화학 등의 공업이 발달한 편이고, 밀러 맥주(Miller beer) 등 많은 맥주 회사들과 유명한 오토바이인 할리데이비슨(Harley-Davidson)의 본사가 있습니다. 프로 스포츠팀은 메이저 리그 야구의 밀워키 브루어스(Milwaukee Brewers)와 NBA 농구의 밀워키 벅스(Milwaukee Bucks)가 있습니다.

구글 지도에서 거리를 계산하니, 미네아폴리스(Minneapolis) 시를 지나 만나는 위스콘신 주(Wisconsin)의 메디슨(Madison) 시에서 

- 94번 고속도로를 타고 밀워키(Milwaukee) 시를 거쳐 시카고(Chicago) 시로 가는 길이나 (2시간 25분, 159 mile / 256 km), 
- 90번 고속도로를 계속 타고 시카고(Chicago) 시로 바로 가는 길이나 (2시간 10분, 143 mile / 230 km) 

총거리와 시간은 15분 / 26km 정도로 큰 차이가 없어서 이왕이면 조금 돌아가지만 밀워키(Milwaukee) 시로 가서 잠시 머물며 미시간 호(Lake Michigan)를 보고 휴식과 식사를 하기로 했습니다.

메디슨(Madison) 시에서 94번 고속도로를 타고 밀워키(Milwaukee) 시까지 가는 길은 계속 내리막 길이라 앞으로 내려다 보이는 경치는 좋았으나 아침나절에 해가 정면으로 보여서 운전하기는 조금 힘들었습니다. (선글라스 꼭 착용하세요.) 

밀워키(Milwaukee) 시내로 들어가는 길은 휴대폰의 GPS 내비게이터 프로그램을 이용하니 힘들지 않게 도착했습니다.


< 밀워키(Milwaukee)의 미시간 호(Michigan Lake)로 가는 길 >


밀워키(Milwaukee) 시의 다운타운을 지나 미시간 호(Lake Michigan)에 도착한 곳은 호수변에 있는 디스커버리 월드(Discovery World) / 하버 하우스(Harbor House, 레스토랑) 앞이었습니다.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호수변을 따라 1시간가량 산책을 했습니다. 원래는 아래 지도와 같이 자전거를 타고 호수변과 밀워키(Milwaukee) 시의 다운타운 옆을 지나 한 바퀴 돌려고 했는데... 사정이 허락하지 않아 걸어서 약 2km 정도 산책하고 식사하러 갔습니다. 

밀워키(Milwaukee) 시의 미시간 호(Lake Michigan) 호수변 산책길은 아담하고 아름다웠습니다. 호수변을 달리거나 산책하는 많은 사람들을 만났고, 산책길에서 보이는 호숫물도 매우 깨끗하여 물속이 환히 보였습니다. 

혹 이곳을 들리는 분은 자전거를 타고 아래 지도처럼 한 바퀴를 돈다면 밀워키(Milwaukee) 시내 전망은 물론 미시간 호(Lake Michigan)의 호수변을 마음껏 구경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이곳에는 호수변으로는 Milwaukee Art Museum, Discovery World, Betty Brinn Children's Museum, American Family Insurance Amphitheater, Henry W. Maier Festival Park 등 많은 박물관, 전시장, 공연장들이 있어 때를 맞춰 간다면 무척 많은 볼거리가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 밀워키(Milwaukee) 미시간 호(Lake Michigan)의 산책길따라 자전거 타기
- 거리 : 약 17km
- 시간 : 약 2시간 (구경 포함)
- 참고 : 위 지도를 휴대폰에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아래는 호수변을 산책하며 찍은 사진으로 동영상을 만들어 봤습니다. 즐거운 시간되시길 바랍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74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