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바람따라 길따라(여행기)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상업적인 광고는 발견시 임시게시판으로 옮겨지며 문의는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Manitoba 분류

치커디 트레일(Chickadee trail)에서 크로스컨트리 스키 타기

작성자 정보

  • 푸른하늘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치커디 트레일(Chickadee Trail)은 4km 길이의 짧은 트레일이지만, 버즈 힐 주립공원(Birds Hill Provincial Park) 내에서 산책이나 하이킹을 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는 트레일 중 하나일 것입니다. 

치커디 트레일(Chickadee Trail) 특징으로는 시작점(Trailhead)에서 1km 지점에 버즈 힐 주립공원(Birds Hill Provincial Park) 내에서 제일 높은 곳(해발 265m)인 그리피스 언덕(Griffiths Hill)이 있습니다. 그리피스 언덕(Griffiths Hill)에는 날씨가 좋으면 멀리 스톤월(Stonewall)이나 위니펙(Winnipeg)까지 볼 수 있는 전망대(tower)가 있습니다. 

rz_G0044825.JPG
그리피스 언덕(Griffiths Hill)과 전망대

rz_G0055126.JPG
전망대에서 보는 저녁 노을과 언덕 밑 풍경


치커디 트레일(Chickadee Trail)은 겨울 동안은 하이킹이나 자전거 등을 탈 수 없고 오직 크로스컨트리 스키 타기(Cross-country Skiing) 용도로만 사용됩니다. 아스펜 트레일(Aspen Trail), 에스커 트레일(Esker Trail), 블루스템 트레일(Bluestem Trail), 라임 킬 트레일(Lime Kile Trail)도 마찬가지로 오직 크로스컨트리 스키 타기(Cross-country Skiing)를 하는 사람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난 3월 초에 크로스컨트리 스키 타기(Cross-country Skiing)에 입문한 지 2달이 약간 넘은 초보자들이 버즈 힐 주립공원(Birds Hill Provincial Park) 내의 치커디 트레일(Chickadee Trail)을 3바퀴(12km) 돌았습니다. 

rz_G0065227.JPG
치커디 트레일(Chickadee Trail)의 한 풍경


퇴근한 후 운동삼아 오후 6시경부터 약 12km 거리를 돌았는데, 크로스컨트리 스키를 즐기는 많은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심지어 어두워진 후 우리 일행이 주차장을 출발하여 집으로 돌아가려는 시각에도 주차장에 도착하여 헤드램프를 켜고 야간 스키를 즐기는 사람들도 여럿 만났습니다.

여러분들도 시간을 내어 한번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대평원인 매니토바주에서 이렇게 스키를 즐길 수 있을지 상상도 못 했습니다. 버즈 힐 주립공원(Birds Hill Provincial Park)은 크로스컨트리 스키 타기(Cross-country Skiing)를 즐기는 사람들에겐 천국이자 오아시스 같게 느껴지는 곳 같습니다. 

이제 겨울은 지나고 봄이 오고 있습니다. 지난주에 산책을 위해 잠시 들렸었는데 눈이 거의 녹아 크로스컨트리 스키 타기(Cross-country Skiing)를 할 수 없을 것 같았는데 하이킹을 하지 못하게 막는 노인분이 있었습니다. 아마 지난 금요일에 다시 20cm가량의 많은 눈이 내려 크로스컨트리 스키 타기(Cross-country Skiing)를 타는 분들에게는 기쁜 소식이 되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질병(COVID-19)때문에 집에서 머물기에 답답한 분들은 시간이 되시면 사람들이 많이 오지 않는 평일 저녁때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말에는 많은 분들이 공원을 방문하므로 사회적 거리 두기(social-distancing) 또는 육체적 거리 두기(physical distancing)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만약 길에서 사람들을 만나면 길에서 벗어나 지나가길 기다리다 가시길 바랍니다.



영상이 마음에 드시면 여기에서 이 동영상에 "좋아요!"와 "구독"를 눌러주시길 부탁드립니다.
Ko사랑닷넷의 동영상은 여기에서 더 많이 볼 수가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74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