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Buy & Sell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바람따라 길따라(여행기)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상업적인 광고는 발견시 임시게시판으로 옮겨지며 문의는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Manitoba 분류

진짜 콜라가 쏟아져 나오는 것 같은 상부 코카-콜라 폭포(Upper Coca-Cola Falls) 하이킹

작성자 정보

  • 푸른하늘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주 알렉산더 지자체(RM of Alexander) 지역에 있는 상부 코카-콜라 폭포(Upper Coca-Cola Falls)를 소개합니다. 

상부 코카-콜라 폭포(Upper Coca-Cola Falls)는 상부 코카-콜라 개천(Upper Coca-Cola Creek, 어떤 지도에서는 North Coca-Cola Creek로 표시됨)에 있는 폭포로 절벽을 따라 약 20m 가까이 떨어지는, 꼭 폭포에서 코카-콜라(Coca-Cola)가 엄청 쏟아져 나오는 것처럼 장관을 이루는 것이 정말 인상적입니다. 

상부 코카-콜라 폭포(Upper Coca-Cola Falls)로 가는 길은 캐나다 횡단 둘레길(Trans-Canada Trail, 또는 The Great Trail)의 일부분입니다. 

오전에 마스콰 강(Maskwa River)에서 카약(kayak)을 타며 물놀이하고, 점심을 먹은 후 브로드랜즈 로드 보트 선착장(Broadlands Rd Boat Launch site)에서 약 15km 떨어진, 상부 코카-콜라 개천(Upper Coca-Cola Creek)과 인접한 브로드랜즈 로드(Broadlands Rd) 끝에 있는 캐나다 횡단 둘레길(Trans-Canada Trail, 또는 The Great Trail) 분기점(trailhead) 부근에 주차하고, 폭포까지 왕복 4km 거리를 하이킹했습니다.

평소에 접근하기에 어려운 오지에 있어서 마스콰 강(Maskwa River)에 간 김에 일정을 단축하여 들려봤는데 실망시키지 않은 흥미로운 장소였습니다.

이 부근에 가는 분들은 거리가 멀지 않기 때문에 물과 간식을 챙겨 간편하게 하이킹 다녀오는 것을 추천합니다.

캐나다인들이 이 폭포를 이용하는 방법들 중 하나로 그레이트 폴스(Great Falls)에서 출발하여 위니펙 강(Winnipeg River)을 건너 상부 코카-콜라 개천(Upper Coca-Cola Creek)을 따라 2km 정도 올라 와 폭포에 도착하는 카누/카약 코스가 인기가 있습니다.



rz_DSC_7549.JPG
상부 코카-콜라 개천(Upper Coca-Cola Creek)이 브로드랜즈 로드(Broadlands Rd)를 둘로 갈라 놓았습니다. 길을 연결하는 다리가 없습니다. 개천의 먼 쪽에서 바로 위니펙 강과 만납니다.


rz_DSC_7545.JPG
상부 코카-콜라 개천(Upper Coca-Cola Creek)에서 멀지 않은 브로드랜즈 로드(Broadlands Rd)에 캐나다 횡단 둘레길(Trans-Canada Trail, 또는 The Great Trail) 분기점(trailhead) 표지판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폭포까지는 편도 2km 거리입니다.


rz_Upper_Coca-Cola_Falls_ (8).jpg
rz_Upper_Coca-Cola_Falls_ (4).jpg
상부 코카-콜라 폭포(Upper Coca-Cola Falls)에 있는 나무 다리


rz_Upper_Coca-Cola_Falls_ (1).jpg
폭포 하단에서 폭포를 바라 봅니다. 마치 콜라가 쏟아져 나오는 것 같습니다.


rz_Upper_Coca-Cola_Falls_ (7).jpg
폭포에서 흘러 내려오는 물을 가까이 촬영했습니다. 콜라가 물결치는 것 같습니다.



■ GPS 지도:

Provincial Road 304 & Broadlands Rd 에서 접근

Great Falls에서 접근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74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