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바람따라 길따라(여행기)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상업적인 광고는 발견시 임시게시판으로 옮겨지며 문의는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Manitoba 분류

아침 달리기(조깅)에 좋은 아시니보인 공원

작성자 정보

  • 푸른하늘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달리기를 할 때 매연이 풀풀 날리는 도로를 따라 달리는 것보다는 공원의 산책로나 숲 속으로 난 산책길을 달리는 것이 건강에도 좋고 기분도 상쾌하기 때문에 시간이 날 때마다 공원이나 숲에서 달리기를 합니다. 또한 한 곳에서 달리는 것보다 때마다 장소를 바뀌 달리는 것도 기분이 좋기 때문에 집에서 먼 거리에 있는 공원이라도 차를 타고 가서 한 번씩 달리고 오곤 합니다.

 

지난 5월 어느날 아침에 다른 분과 함께 달리기를 하면서 찍은 사진들이 휴대폰에 있어 정리를 하면서 사진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여러분도 시간이 되시면 한번 이곳에서 달려보시길 바랍니다.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아시니보인 공원에서 달리기를 한 경로 (사진을 클릭하면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니보인 공원 내 영국 정원(English Garden) 옆 숲 속 길의 풍경, 아침 햇살이 아름답습니다.

 

아시니보인 강에 있는 아시니보인강 공원 다리(Assiniboine River Park Bridge)

 

아시니보인강 공원 다리(Assiniboine River Park Bridge)에서 바라 본 파빌리온 빌딩(the Pavilion at Assiniboine Park)과 리릭 극장(Lyric Theatre)

 

새로 지어진 식물원 더 리프(The Leaf)가 보입니다.

 

 산책로를 따라 달리는 중에 사슴 두 마리가 다가왔습니다. 달리기를 멈추고 사슴을 바라보니 사슴들도 한 동안 우리를 바라보더니 다른 곳으로 갔습니다. 

 

 아시니보인공원의 동남쪽 정문(Corydon Ave 쪽) 풍경

 

식물원 더 리프(The Leaf) 주위를 표시한 약도

 

 아시니보인공원의 동남쪽 정문(Corydon Ave 쪽)에서 바라 본 식물원 더 리프(The Leaf) 풍경

  

가든스 앳 더 리프(Gardens at The Leaf) 풍경

 

식물원 더 리프(The Leaf)의 정문 쪽 풍경

 

아시니보인공원의 남쪽 경계에 전시되어 있는 기관차 모습

 

 아시니보인공원 남쪽 정문 인근에 있는 수레를 끄는 황소 동상

 

아시니보인 공원 동물원(Assiniboine Park Zoo)의 동쪽 정문(옛 정문) 풍경

 

 영국 정원(English Garden) 북쪽의 아시니보인강(Assiniboine River) 옆으로 난 산책로를 달렸습니다. 

 

처음 달리기를 시작한 영국 정원(English Garden) 입구로 돌아왔습니다.  오리 연못(Duck pond) 건너편의 공원 까페(Park Cafe)가 있습니다.

 

오리 연못(Duck pond) 건너편으로 파빌리온 빌딩(the Pavilion at Assiniboine Park)이 보입니다. 풍경이 아름답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74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