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추천 뮤직 비디오/음악
 

♣ 이곳에 있는 드라마/동영상 들는 구글검색을 통하여 유튜브 등 인터넷에 흩어져 있는 자료들을 독자들이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검색 링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
♣ 종종 동영상들이 있는 서버들에서 원본 파일들이 삭제되면 이곳에 있는 링크는 끊기니 다른 링크를 이용하세요. ♣
♣ 동영상의 저작권과 소유권은 제작자와 해당 사이트에 있습니다.♣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상업적인 광고는 발견시 임시게시판으로 옮겨지며 문의는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

 

캐나다의 대표 여성 팝 싱어 송 라이터 '사라 맥라크란 Sarah McLachlan'노래 모음

작성자 정보

  • 자작나무숲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Image result for 사라 맥라클란

                            사라 맥라크란 Sarah McLachlan(1968 - today)


본명 : Sarah Ann McLachlan
출생 : 노바 스코시아 '헬리팩스' Nova Scotia / Halifax
쟝르 : 팝, 록 

캐나다인들이 캐나다를 대표하는 여성 가수들 중 사라 맥라크란을 높이 평가하고 칭송하는 이유는 그녀의 세계에서 인정받는 음악적 성과와 함께 여성의 입지를 넓히고 높이는 활동, 음악과 관계된 여러 프로젝트를 통해 적극적이고 깊이 있는 사회 활동을 실천하는 영향력 있는 사회 활동가라는 점 때문입니다.

음악적 성과로는 음반 판매량이 전세계적으로 3천만장 이상(2009년 기준)을 기록했고, 3번의 그래미 상 Grammy 수상과 9번의 주노 상 Juno(캐나다 최고 음악상) 수상 (26번 지명)을 했습니다.
그리고 캐나다 최고 명예훈장 Order of Canada을 1999년 수상하는 등 수 많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2012년에는 벤쿠버의 '명예의 전당 거리'에 동판이 새겨졌고, 2015년에는 캐나다의 현역활동 연예인중 최고의 연예인에게 주어지는 Performing Arts Award 를 수상했으며, 금년 2017년 4월 2일에 드디어 캐나디안 음악 명예의 전당에 Canadian Music Hall of Fame 헌정되었습니다.
Sarah McLachlan recognized by BC Entertainment Hall of Fame in a sidewalk in downtown Vancouver

그녀의 활동 중에서 가장 큰 업적은 여성 음악인만을 위한 리리스 투어 페스티발 Lilith Tour Festival을 시작하고 이끌어 세계 최대의 여성 음악인 페스티벌로 1997년의 공연에서만 무려 $16백만의 총 수입을 기록했습니다.
1997년 부터 199년 까지 3년 동안 무려 2백만명 이상의 청중을 모으고 수입 중 $7백만을 기증하는 기록을 남기며,
전 세계에 여성 음악인 만으로도 성공적인 페스티발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줌으로서 공연계에서 여성 음악인들의 위상을 남성음악인들과 동등하게 올려 놓고 많은 여성 음악인들에게도 자신감과 자긍심을 심어주고 사회적으로도 여성의 지위를 격상시키는 역할을 하였습니다.. 
(이 활동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공연계에서 여성 음악인들이 연속으로 등장하지 않도록 공연을 배정하는 것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이에 반기를 들고 그녀가 직접 기획하고 섭외해서 1996년에 자신의 고향에서 '릴리스 페어'투어를 성공적으로 끝낸 후 1997년에 여러 유명 여성 음악인들과 함께 공연을 성공적으로 치루어내어 '1990년대의 성공적인 페스티벌' 중 하나이며 특히 '역대 여성 음악인들만의 최대 성공 페스티벌'이라는 역사적인 기록을 남겼습니다.)

그녀의 활동은 여기에 그치지 않고, 2007년 부터 모금 활동을 통해 벤쿠버의 어린이들을 위한 음악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했고 주정부의 지원을 받아 프로그램을 확대시키는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2011년에 그녀의 이름을 딴 '사라 맥라크란 음악 학교 Sarah McLachlan Music School'을 개설하고 도심의 위기가정 아이들과 청소년들에게 무료로 개인 혹은 그룹별로 음악과 악기 연주를 가르치며 예술(음악)을 좋아하고 사랑하게 함으로서 마음의 상처를 치유받고 자신에 대한 자긍심을 잃지 않도록 하는 교육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 음악학교 활동은 일버타주의 에드먼톤에도 확대 되어 2016년에는 초등학교 한 곳과 고등학교 한 곳에서도 벤쿠버의 음악학교와 같은 취지와 방법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그녀는 동물보호를 위한'동물보호협회' 지원 자선 공연과 공연 수익금 기증, 아프리카등 저개발지역 아이들 보호를 위한 활동과 빈민추방운동을 위한 공연과 모금활동을 직간접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이런 가치관과 사회활동은 음악인으로서 뿐만 아니라 사회활동가로서 그녀의 위상을 더욱 굳게하고 있으며, 그런 이유로 많은 캐나다의 공공 기관들이 상업적 음악인이 아닌 '실천하는 박애사상주의자'로 각종 명에훈장과 명예박사를 수여하며 그 공을 치하하고 활동을 지원하고 규모를 키워가고 있으며, 일반 캐나다인들에게 '자랑스러운 캐나다인에서 존경받는 캐나다인'으로 칭송하고 사랑하는 이 시대의 위대한 캐나다인입니다.

그녀의 노래에는 감성을 자극하는 가사와 인류애를 느낄 수 있는 가사들을 보게됩니다.
또한 철학적이며 감성적인 가사에서는 한 편의 잘 그려진 영상과 묵직함이 느껴지는 명화를 떠오르게 합니다.
그녀의 호소력 짙으며 씁쓸달콤하고 시큼한 울림 있는 목소리, 그리고 무심한듯 연주되는 피어노 음은 흔히 들을 수 있는 상업적 음색에서 들을 수 있는 음색이 아닙니다. 
이런 음색과 피아노음 그리고 가사로 전하는 그녀의 메세지는 영화의 배경음악으로도 많이 쓰이는 이유가 됩니다.
삶의 철학과 인생의 질곡을 담은 목소리로 전하는 그녀의 음악을 들으며 8월의 밤을 보냅니다.
가스등 빛을 닮은 달 빛이 짙은 회색 구름위로 비추며 그녀의 목소리를 전해줍니다.

좋은 꿈을 꿀 것 같은 밤입니다.

좋은 밤 되기를..... 


-----------------------------------------------------------------------------
<출처 >
 위키피디아

<번역 및 편집>
 올  린  이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6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