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교통" 검색 결과 : 게시판 7 / 게시물 463 / 47 페이지
  •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anitoba Public Insurance)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교통 사고 신고 양식입니다. 대부분 교통사고 발생후 아래 양식에 있는 내용을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PI)에 알려주게 되는데, 전화로 알려주는 것이 어려운 분들은 아래 양식을 출력한 후 빈 칸에 알맞게 채워넣어 제출해도 됩니다. 또한 교통사고 후 자동차 보험 청구를 위해 운전자들 사이에서 정보를 주고받을 때 아래 양식에 있는 내용을 참고하여 종이에 작성하면 좋습니다. 여유가 있는 분들은 시간 날 때 아래 교통 사고 신고 양식을 하나 출…
    2014.11.13 02:08
  • 지난 글에는 사고가 났을때 대처하는 요령을 위주로 알아봤습니다. 이번에는 사고신고후 뒷처리의 요령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지난번에 주로 묻는 질문 내용은 숙지하셨기를 바랍니다. 일단 사고 접수는 전화로만 받습니다. Manitoba Public Insurance(마니토바 공공 보험 이하 MPI - 마니토바의 자동차 보험은 공무원들이 운영하는 공공기관입니다. 한국에서의 수많은 사설보험사처럼 운영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한국에서의 의료보험과 연금보험등을 떠올리시는 편이 이해하시기 오히려 쉬우실 겁니다)는 마니토바 전체의 교통사고를 접수받는…
    2012.01.23 09:36
  • 마니토바 한인 여러분 안녕하세요. Choe Therapy and Training Inc.의 최원석 운동 물리치료사입니다. 앞으로 매달 마니토바 한인 여러분께 캐나다에 보편화 되어있는 여러가지 치료방법, 상해 예방과 재활방법, 잘 못 알고있는 의료 상식들에 대해서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이번회에서는 교통사고시 MPI가 보장하는 PIPP (Personal Injury Protection Plan)에 대해서 알여 드리고자 합니다. MPI는 교통사고로인한전반적인피해에 대한 모든것을 보상해주고 있습니다. PIPP는 재활치료와 급여에 대한 …
    2013.11.10 02:27
  • 일을 시작한 지 3주 만에 새 교통 안전 팀원들(the new transit security team) 2명이 폭행을 당했습니다.위니펙 경찰(Winnipeg police)은 월요일 오후에 그레이엄 애비뉴(Graham Avenue)와 메인 스트리트(Main Street) 주변의 한 버스 안에서 한 남자가 이상한 행동을 하고 있었다(be behaving erratically)고 말했습니다. 클로드 챈시 순경(Const. Claude Chancy)은 그 버스 운전사(the bus driver)가 새로운 지역사회 안전 담당자들(the ne…
    2024.03.15 16:35
  • 두 번째 국정연설(State of the City address)에서 스콧 길링햄 시장(Mayor Scott Gillingham)은 주택 붐(a housing boom)을 촉구했습니다.그는 주택 위기(the housing crisis)에 대처하기 위해 11월 30일까지 8,000채의 새로운 주택(new housing units)을 승인하고 싶다고 발표했습니다.그는 위니펙 시가 집중해야 할 것은 교부(delivery), 타성/기세(momentum), 성과(outcomes)라고 말했습니다.시는 보통 연간 5,000개 정도의 정식허가(g…
    2024.02.10 14:48
  • 새로운 데이터에 따르면, 사람들이 재택근무(working from home)를 하는 시간이 줄어들고 있지만 전염병 대유행 관행(the pandemic practice)은 여전히 장기적인 영향(some long lasting impacts)을 미치고 있습니다.캐나다 통계청(Statistics Canada)은 2020년 4월에 캐나다 전국에서 직원들이 일주일 중 대부분을 재택근무(working most of their week from home)를 하는 비율이 약 40%라고 밝혔습니다. 2022년 1월에는 30%로 떨어졌고, 2023년…
    2024.01.19 23:58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