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사고" 검색 결과 : 게시판 11 / 게시물 545 / 55 페이지
  •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anitoba Public Insurance)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교통 사고 신고 양식입니다. 대부분 교통사고 발생후 아래 양식에 있는 내용을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PI)에 알려주게 되는데, 전화로 알려주는 것이 어려운 분들은 아래 양식을 출력한 후 빈 칸에 알맞게 채워넣어 제출해도 됩니다. 또한 교통사고 후 자동차 보험 청구를 위해 운전자들 사이에서 정보를 주고받을 때 아래 양식에 있는 내용을 참고하여 종이에 작성하면 좋습니다. 여유가 있는 분들은 시간 날 때 아래 교통 사고 신고 양식을 하나 출…
    2014.11.13 02:08
  • 지난 글에는 사고가 났을때 대처하는 요령을 위주로 알아봤습니다. 이번에는 사고신고후 뒷처리의 요령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지난번에 주로 묻는 질문 내용은 숙지하셨기를 바랍니다. 일단 사고 접수는 전화로만 받습니다. Manitoba Public Insurance(마니토바 공공 보험 이하 MPI - 마니토바의 자동차 보험은 공무원들이 운영하는 공공기관입니다. 한국에서의 수많은 사설보험사처럼 운영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한국에서의 의료보험과 연금보험등을 떠올리시는 편이 이해하시기 오히려 쉬우실 겁니다)는 마니토바 전체의 교통사고를 접수받는…
    2012.01.23 09:36
  • Manitoba Public Insurance는 1971년 마니토바에서 자동차 보험 영업을 하던 모든 보험사들이 이익은 별로 생기지 않고 오히려 손해율이매년치솟자 자기만 살겠다고 한꺼번에 도망가버린 직후, 갑자기 자동차 보험회사가 하나도 없어져 <당황 + 황당>해 하는 마니토바 주민들을 위한 서비스의 일환으로 탄생한 공공기관입니다.다음의 칼럼 내용은 일전에 한인회보를 통해 공지 한 적이 있는데요..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셔서 다시한번 올리게 되었습니다. 자세히 읽으시고 알아두시면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믿습니다.오늘은 자동차…
    2011.10.14 15:03
  • 면허딴지 1년 4개월되었고,사고가 2011-8-20 에 나서 가벼운부상 이렇게 써있습니다 ..혹시 제가 2012-1-3 에 위니펙 도착해서 언제쯤 교환받을 수 있을까요 ??????????벌점 15점, 사고1건 이렇게 된 상태입니다 ..ㅜㅜ한국면허증이랑 영문경력증명서랑 주소지확인 3개 있으면 되는걸로 알고잇는데요..마니토바대학교 다니는데 기숙사사는데 증명을 어떻게 해야하나요??휴 ..
    2011.12.10 08:47
  • 매니토바 주정부는 새로운 고속도로 교통법(Highway Traffic Act)이 2011년 10월 10일부터 효력을 발휘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신문기사의 주요 내용을 정리했습니다.경찰에 의무적으로 신고해야 하는 교통사고- 사망사고(a fatality)- 심각한 부상사고(serious injury)- 면허없는 운전자 또는 차량 사고(unlicensed drivers or vehicles)- 확인되지않은 차량 사고(unidentified vehicles)예로, 뺑소니 사고(hit and run), 사고 당사자간운전자의 면허증 정보 등교환…
    2011.10.09 16:24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