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시장" 검색 결과 : 게시판 8 / 게시물 154 / 16 페이지
  • 위니펙 주택 소유자 대부분이 이미 지난해 말을 전후해 시로부터 금년도에 납부해야 할 재산세(Property Tax), 즉 변경된 부동산 평가액을 반영한 재산세 내역을 통보 받았을 것이다. 예전에는 이렇게 까지 발빠르게 세무당국에서 최근의 시장 거래가격을 반영한 부동산 평가액을 산정하고 이에따른 재산세 변경을 고시하는 식의 발빠른 행보를 하지 않았다. 물론 최근의 이같은 일련의 조치가 세수확대를 위한 포석이긴 하지만 주택 소유자 입장에선 재산세가 마냥 오르는 것은 기분 좋은 일은 아니다. 불과 7-8년 전만하더라도 위니펙 시나…
    2011.03.01 10:22
  • 3월 18월 부터 시행될 대출규정 강화를 골자로 한 새로운 모기지 룰 적용에도 불구하고 단기적으로는 위니펙 부동산시장에 미치는 큰 파급효과는 없을 것이란 분석이 조심스레 제기되고 있다. 지난달 정부가 가구당 부채 탕감을 위해 새로운 모기지 룰을 발표하면서 부동산 시장에 미칠 파장을 둘러싸고 관심이 집중돼 왔다. 캐나다 정부는 이번 모기지 룰 변경은 가구당 부채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모기지 이자 부담액을 줄여주기 위한 것이라고 밝히고 있지만 수년간 캐나다 경제를 주도해온 부동산 시장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지적도 있…
    2011.02.06 00:22
  • 게이트웨이 벤쿠버에 수록된 글인데,건축업에 종사하시는 분들께서 참고하시면 어떨까해서 올려봅니다.리노베이션 시장, 어떻게 변화할 것인가? 2009년이 시작되면서 각 업계에서는 경제 상황을 종합하고 분석하여 새해의 전망을 다각도로 제시하고 있다. 경기의 흐름이 둔화되고 있는 가운데, 부동산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는 리노베이션 시장은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게 될 것인지 간략히 살펴보고자 한다. -. 리노베이션 시장의 특징 ▲ 기존의 단독주택이 가장 큰 시장 주거 생활을 유지하기 위해 투자되는 비용 중, 모기지 다음으로 가장 큰 비중…
    2009.01.20 21:13
  • 우리 할아버지, 할머니, 아버지, 어머니의 이야기인 영화 "국제시장" 의 시대 배경를 설명한 강의 동영상입니다. 자료 화면을 보니 정말 감동적입니다. 6 25 흥남철수작전 크리스마스의 기적 1부 6 25 흥남철수작전 크리스마스의 기적 2부 독일로 간 광부, 간호사들-제1부.독일 40년 청춘을 묻고 글뤽아우프! 독일로 간 광부,간호사들 베트남 전쟁과 한국군 - 1부 베트남 전쟁과 한국군 - 2부 베트남 전쟁과 한국군 - 3부
    2015.02.11 18:16
  • 위니펙 시장은 수백만 달러의 수리비와 수년간의 건설 관련 교통 지연(construction-related traffic delays)을 피하기 위해 포티지(Portage)와 메인(Main) 교타로를 보행자들에게 다시 개방하는 동의안(a motion)을 작성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스콧 길링햄(Scott Gillingham) 시장은 금요일 아침에 위니펙 시청에서 4명의 동료 시의원들과 함께 이 같은 발표를 했습니다. 길링햄(Gillingham) 시장은 도로 표면 아래 방수막(the waterproof membrane)을 수리하는 데 …
    2024.03.01 21:02
  • 두 번째 국정연설(State of the City address)에서 스콧 길링햄 시장(Mayor Scott Gillingham)은 주택 붐(a housing boom)을 촉구했습니다.그는 주택 위기(the housing crisis)에 대처하기 위해 11월 30일까지 8,000채의 새로운 주택(new housing units)을 승인하고 싶다고 발표했습니다.그는 위니펙 시가 집중해야 할 것은 교부(delivery), 타성/기세(momentum), 성과(outcomes)라고 말했습니다.시는 보통 연간 5,000개 정도의 정식허가(g…
    2024.02.10 14:48
  • 매니토바주의 부동산 시장(Manitoba’s real estate market)은 지난 1월에 비해 모든 부동산 유형들(all property types)에서의 판매가 14% 증가하면서 또 다른 늘어난 달(another month of increases)을 갖고 올해를 시작했습니다. 위니펙 지역 부동산 위원회(the Winnipeg Regional Real Estate Board, 이하 WRREB)는 목요일에 1월 데이터를 발표했는데, 이 데이터는 주요 3개 주거용 부동산 유형들(all of the main three reside…
    2024.02.08 19:25
알림 0